1. 프로그래머스(1단계) - 폰켓몬
알고리즘 - 2 - K번째 수
알고리즘 - 3 - 프로그래머스 - 모의고사
프로그래머스(1단계) - 완주하지 못한 선수
05. 프로그래머스(1단계) - 음양 더하기
06. 프로그래머스(1단계) - 신규 아이디 추천
📌 문제의 조건 길이가 같은 두 배열이 주어짐 두 배열의 같은 인덱스를 각각 곱하고 다 더한다. 제한사항 🤔 a, b의 길이는 1 이상 1,000 이하입니다. a, b의 모든 수는 -1,000 이상 1,000 이하입니다. 📌 풀이 첫 풀이 👨💻 📌 리
📌 문제의 조건 총 학생 수, 체육복 없는 사람 배열, 여벌 옷 있는 사람 배열 을 인자로 받음 체육복 없는 사람은 번호 +1 하거나 -1 한 사람의 체육복만 빌릴 수 있음. 제한사항 🤔 전체 학생의 수는 2명 이상 30명 이하입니다. 체육복을 도난당한 학생의 수
📌 문제의 조건 1~45까지 무작위 숫자를 요소로 가지는 배열 두개를 인자로 받음. lottos 배열의 요소가 win_nums 배열의 요소와 얼마나 겹치는 지 계산하면 된다. 제한사항 🤔 lottos는 길이 6인 정수 배열입니다. lottos의 모든 원소는 0 이상 45 이하인 정수입니다. 0은 알아볼 수 없는 숫자를 의미합니다. 0을 제외한 ...
숫자를 요소로 가지고 있는 배열을 어느 손으로 눌렀는지 문자열로 반환한다.각 손가락은 다른 숫자를 누르기 전까지 가장 최근에 누른 숫자의 위치에 있다.1,4,7은 왼손 3,6,9는 오른손으로 누르고, 2,5,8,0은 왼손과 오른손 중 가까운 위치에 있는 손으로 누른다.
11. 프로그래머스(1단계) - 같은 숫자는 싫어
12. 프로그래머스(1단계) - 소수 만들기
13. 프로그래머스(1단계) - 크레인 인형뽑기 게임
14. 프로그래머스(1단계) - 예산
15. 프로그래머스(1단계) - 두개 뽑아서 더하기
16. 프로그래머스(1단계) - 부족한 금액 계산하기
17. 프로그래머스(1단계) - 숫자 문자열과 영단어
18. 프로그래머스(1단계) - 약수의 개수와 덧셈
19. 프로그래머스(1단계) - 3진법 뒤집기
20. 프로그래머스(1단계) - 2016년
21. 프로그래머스(1단계) - 가운데 글자 가져오기
22. 프로그래머스(1단계) - 문자열 내 마음대로 정렬하기
23. 프로그래머스(1단계) - 나누어 떨어지는 숫자 배열
24. 프로그래머스(1단계) - 두 정수 사이의 합
25. 프로그래머스(1단계) - 124 나라의 숫자
26. 프로그래머스(1단계) - 기능개발
27. 프로그래머스(1단계) - 문자열 내 p와 y의 개수
28. 프로그래머스(1단계) - 서울에서 김서방 찾기
29. 프로그래머스(1단계) - 약수의 합
30. 프로그래머스(1단계) - 자릿수 더하기
31. 프로그래머스(1단계) - 소수 찾기
32. 프로그래머스(1단계) - 짝수와 홀수
33. 프로그래머스(1단계) - 문자열 내림차순으로 배치하기
34. 프로그래머스(1단계) - 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
35. 프로그래머스(1단계) - 2주차, 상호평가
36. 프로그래머스(1단계) - 문자열을 정수로 바꾸기
37. 프로그래머스(1단계) - 제일 작은 수 제거하기
38. 프로그래머스(1단계) - 정수 제곱근 판별
39. 프로그래머스(1단계) - 이상한 문자 만들기
40. 프로그래머스(1단계) - 자연수 뒤집어 배열로 만들기
41. 프로그래머스(1단계) - 하샤드 수
42. 프로그래머스(1단계) - 평균 구하기
43. 프로그래머스(1단계) - 실패율
44. 프로그래머스(1단계) - 문자열 다루기 기본
45. 프로그래머스(1단계) - 정수 내림차 순으로 배치하기
46. 프로그래머스(1단계) - 핸드폰 번호 가리기
47. 프로그래머스(1단계) - 시저 암호
48. 프로그래머스(1단계) - 행렬의 덧셈
49. 프로그래머스(1단계) - 최대 공약수와 최소 공배수
50. 프로그래머스(1단계) - x만큼 간격이 있는 n개의 숫자
51. 프로그래머스(1단계) - 직사각형 별찍기
52. 프로그래머스(1단계) - 다트게임
53. 프로그래머스(1단계) - 콜라츠 추측
54. 프로그래머스(1단계) - 비밀지도
55. 프로그래머스(1단계) - 직업군 추천하기
56. 프로그래머스(1단계) - 복서 정렬하기
57. 프로그래머스(1단계) - 없는 숫자 더하기
58. 프로그래머스(2단계) - 가장 큰 수
59. 프로그래머스(1단계) - 프린터
60. 프로그래머스(2단계) - 최솟값 만들기
61. 프로그래머스(2단계) - 땅따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