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의 구조체 뿐만 아니라 배열의 구성요소들은 기본적으로 복사 및 붙여넣기가 됩니다!
심지어 이름은 다른 구조체지만 그 구성요소가 비슷하거나 같다면 약간 번거롭지만 그 내용을 어느정도 복사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제가 했던 프로젝트를 예로들면
(SurfaceType_6_073CB35A420A6079C4E128AD404E3202=SurfaceType1,
HitEmmiter=ParticleSystem'"레퍼런스 경로"',
HitDecal=MaterialInstanceConstant'"레퍼런스 경로"',
HitSound=SoundCue'"레퍼런스 경로"'),
이 구조체는
SurfaceType
HitEmmiter
HitDecal
HitSound
라는 다섯개의 구성요소로 되어있습니다.
사실 배열의 복사 붙여넣기는 제이슨 형태로 저장되어 붙여지는 것이므로 이름만 넣으면 됩니다.
여기서 언리얼에서는 구별하기위함인지는 모르겠으나 surface Type 같은 경우처럼 _6_073CB35A420A6079C4E128AD404E3202 이런 이상한 문자를 추가합니다.
그 문자를 제거하고 구성요소에 맞는 이름으로 수정해서 붙여넣으면 올바르게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