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64일차 - 불필요한 코드 정리

김유원·2024년 3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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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03.26

코드 구조를 변경하겠다고 마음을 먹을때가 가장 어려운 일 같다.

특히 이번엔 캐릭터 애니메이션 컨트롤러의 구조부터 바꾸는 일이라 더 어렵다.

요약하자면 AttackNumState를 삭제하고 AttackState로 통일하였고, 애니메이션을 3번 반복하면서 매 애니메이션 실행마다 Shoot을 실행하는 방법으로 수정하였다.

그리고 Attack 인풋을 AttackA, AttackS, AttackD 로 따로 분리하여 모두 OnAttack을 구독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아직 제대로 구동되는지 확인하지 못해서 추후 수정이 더 필요할 수도 있겠다.




기술 면접 피드백

  1. 경험이 많다는 의미가 없다 -> 경험을 왜 많이 해보았는지 -> 적극성
  2. 마감을 급박하게 받아들이려 한다 -> 책임감으로 이어줄 수 있음 -> 좀 더 발전해나갈 수 있다.

한 호흡에서 너무 많이 말하려고 함
끝에서 급해지는 걸 고쳐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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