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공학습단 7기] 혼공파를 마무리하며

·2022년 3월 1일
0

파이썬

목록 보기
7/7

1주차 공부 기록 링크

2주차 공부 기록 링크

3주차 공부 기록 링크

4주차 공부 기록 링크

5주차 공부 기록 링크

6주차 공부 기록 링크

방학이 시작하기 전에 파이썬 한 번 해봐야겠다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혼공파로 공부를 하게 됐는데 생각보다 많은 걸 얻어버렸다 ㅎ 사실 강의를 듣고 나서 혼자서 더 알고리즘 문제를 푸는게 더 좋다는 걸 알고 있었지만..... ㅎㅎ좀 귀찮아서 안 했더니 뭔가 좀 부족한 느낌이 든다 그래서 학기 중에 파이썬으로 알고리즘 문제 풀어주면서! 파이썬에게 더 가까워져보겟음요ㅎㅎ

그리고 혼공 족장님..ㅠㅠ 이 글을 보게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매주 족장님의 정성 가득한 댓글보느라 행복했어요 ㅎㅎㅎㅎ 6주차....20시간이나 지각한 저의 안일함을 용서해주세요ㅎ 족장님 실망 안 시켜드리려고 더 열심히 공부하게 됐던 거 같아요!!!!! 8기는 제가 사랑하는 sql로 신청해볼게요><

profile
기록하고 싶은 내용들을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