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프로젝트 - hover 오류 해결

BooKi·2022년 4월 27일
0
post-thumbnail

팀 프로젝트 - hover 오류 해결

오류

지난번에 마우스를 올릴때 계속 hover가 겹쳐서 되는 오류가 있었다

자세히 보니까 후손 태그들에 마우스를 댈 때마다 겹쳐지는 것을 보고 도대체 왜 이런 문제가 생기나 이해가 안됐다

해결

그래서 원래 만들어 놨던 move css를 다시 입혀봤는데 그건 또 제대로 작동을 하는것이다

그래서 move와 hexagon의 차이점을 보니까 하나가 있었다

hover할 때 앞에 공백이 있었다

move:hover / hexagon :hover

이게 문제였던 것이다

이걸 붙이니까 제대로 해결이 되었다

그래서 왜 그렇게 되는지 검색해보았다

이곳에 그 해답이 있었다

앞에 띄어쓰기를 작성하게 되면 모든 후손들에도 hover가 적용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 후손 태그들에 마우스가 올라갈 때 마다 겹쳐지는 에러가 발생한 것이다

진짜 개발은 이런 사소한 것에서 오는 문제점이 많은거같다

하나하나 제대로 알고 해야되는것이다

열심히 공부하자!!

profile
성장을 보여주는 기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