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0 인생 최악의 날....

배인성·2022년 2월 10일
0

일상

목록 보기
2/8
post-thumbnail

악재가 이렇게나 겹치다니 ㅜ

오늘은 여러모로 저어어어어어어어어엉말 힘든 날이다 ㅜㅜ

첫 번째, 코오롱베니트 1차면접 탈락 ㅠㅠ

ㅋㅋㅋㅋㅋ 코오롱베니트 1차면접 떨어졌다 ㅠㅠ 그래도 이건 그나마 양호한 편이다!

두 번째, 롯데정보통신 직무 잘못 적어서냈더라...

친구 동찬이하고 동찬이 친구하고 셋이서 롯데정보통신 면접스터디를 구성했다.

그리고 이야기를 나누던 와중에 나는 당연히 롯데정보통신 Software 개발직무가 여수에서 하는 한 개가 다인줄알았다.

근데 다시 확인하니...

홀리 쉣,,, 나는 밑에것을 선택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타아아아아아라

직무 내용이라도 내가 원하는 것과 비슷하다면 당연히 면접이라도 보겠지만...

뭐 물론 "아니 다 떠나서 일단 면접이라도 보고 와야하는거 아니야?" 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어차피 생각도 없는 직무를 위해서 이번 면접에 제출해야할 증빙서류들이 너무나 많았고, 그걸 다 준비하려면 시간이나 돈도 꽤 든다..

그냥 내 자신에게 내리는 벌이라 생각하고 이번 롯데 전형은 여기서 마무리해야겠다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정사까지 겹치면서 진짜 오늘은 인생 최악의 날이다..!!

profile
부지런히 살자!!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2월 10일

친구야 화이팅하자!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