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은 바쁠수록 재밌다..?

배인성·2023년 5월 29일
0

일상

목록 보기
8/8

너 무 바 쁘 다 회 사

내일부터 통합테스트 기간이라서... 주말 다 반납하고 심평원의 4층을 밝게 비추고 있었다.

하지만 주말에 근무하면 편한 복장 차림과 장부 식당에서 벗어난 식사를 할 수 있는게 좋다 ㅋㅋ

2023-05-29 점심.. 짜장면 & 탕슉~

오마이갓 탕수육 사진을 안찍었네? 짜장면은 그저 그렇고 탕수육이 맛있는 집인데..
오른쪽 위에 보이는게 탕수육이다.. 다음에 기회되면 사진 올려야지~~

2023-05-29 저녁.. 전에 막걸리 (치악산 막걸리)

요즘 비가 적적하게 쏟아지는데 막걸리가 그렇게 맛있더랔ㅋㅋㅋ

동기나 선배랑도 자주 오는 가까운 막걸리 맛집이다 ㅋㅋ 가격도 괜찮 ㅇㅇ

이 날은 PL님이랑 협력사 부장님 한 분과 같이 갔다^^ 부장님이 본인꺼 SR 같이 쳐줘서 고맙다고 한턱 쏘실 생각이셨는데 우리 PL님이 몰래 계산 해버리셨다...

화목한 우리팀 ㅋㅋ 잘먹었습니다~

profile
부지런히 살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