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31 TIL

Rameau·2020년 8월 31일
1

Today I Learned

오늘은 조건문과 문자열, 반복문을 복습하며 이전에 풀었던 문제를 다시 풀어보았다. 생활코딩의 자바스크립트 강의를 진도에 맞춰 듣고 내가 모르는 부분이 있는지 점검했다.

  • 문제는 어렵지 않게 풀 수 있었다. 다만 이미 뒷부분까지 배운 만큼 코드를 더 간략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 같아서 리팩토링을 시도했는데, 뒷부분에 배운 지식을 활용하는 게 어렵게 느껴졌다.
  • 반복문 중 while문을 아직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다는 걸 알았다. 내일 예제를 더 많이 만들어 보려고 한다.

Note

내일 할 것 : 어려움을 많이 느끼기 시작했던 부분인 배열과 객체를 철저히 공부할 것이다. 가능하다면 알고리즘 문제도 다시 풀어보려고 한다.

profile
개발하고 싶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