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 react에서 정확한 import 경로인데 에러가 나는 경우

Ell!·2021년 12월 14일
0

react

목록 보기
17/28

문제 인지

지난번 글에서 적은대로 폴더 구조 변경을 진행 도중 분명 정확하게 import 경로를 작성했는데 제대로 불러와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static이란 폴더 안에 image url을 불러오는 함수들을 모아서 index.js로 export하는데 불러와지지 않는 것이었다.!

해결 노력

여러 파일에서 쓰는 모듈이었기에 vsCode로 검색을 해보다가 도저히 안 되겠어서 구글링해서 이유를 찾아냈다.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3384735/import-from-folder-through-index-js

바로 이전에 같은 네임의 파일이 있었다면 react 서버가 이전 파일을 인지 한다는 것이었다. 실제로 같은 경로 상에 imageUrl.js라는 파일이 있었다.

해결 방법

그래서 해결방법은? react server를 다시 열자 npm run start again!

profile
더 나은 서비스를 고민하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