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212

Regular Kim·2024년 2월 12일
0

회고

목록 보기
28/59

240212 회고 💬

연휴가 다 지나고 회고를 쓴다. 놀기 바빠서 회고가 하루 늦어졌다. 연휴는 좋았지만 감기에 심하게 걸려서 고생을 많이 했다. 🤧 괴롭다. 하여튼! 연휴를 다 보내고 2월 두 번째 주를 회고한다.

Keep 👍

  • 알고리즘 풀이를 이번 주에도 7번 해냈다.
  • CS 공부는 하루 해냈다. 부동소수점 표시 방법을 공부했다.
  • 이번 주 운동은 하루만 할 수 있었다. 일단 너무 아팠다. 그래서 운동은 안 하고 잠만 잤다. 그리고 연휴가 있어서 집에 있지 않았기 때문에 운동에 할애할 시간이 없었다. 다음 주부터는 다시 원래의 루틴으로 돌아가도록 하겠다.
  • 회사 스터디는 하루 진행할 수 있었다. 연휴라고 일찍 퇴근하는 날이 있었는데 이때만 시간이 돼서 잠깐 할 수 있었다.
  • 이번 주에 독서는 하나도 못했다. 반성한다.

Problem 🤢

  • 회사에서 손이 느리다는 피드백을 받았다. 생산성에 문제가 있음을 느끼고 있었다. 그런데 직접적으로 피드백까지 받았다. 노느라 일을 못 한 건 아니지만 그건 내 사정이다. 사측에서 그렇게 느낀다면 큰 문제임을 알고 있다. 반성한다.

Try 🧚

  • 알고리즘 인강 복습을 해보려고 했으나 위신상의 이유로 복습을 하나도 하지 못했다(감기 때문에 아파서,,,). 다음 주에는 몸이 괜찮아질 예정이니까 다시 도전해 보겠다.
profile
What doesn't kill you, makes you strong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