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급 원정대] 미니 학습지 영어 언박싱

Park db·2023년 1월 2일
0

언어

목록 보기
1/1

22년도가 지나가고 23년도가 밝았다.
작년에도 다짐했던 영어공부를 회사의 복지로 겨우 끌고 나가나 했더니
왠걸 회사 복지 차원에서 진행했던 영어수업이 없어지고, 정신없는 업무가 지나갔더니 한해가 다갔다.

평소에도 원서를 읽어보려 노력은 했으나 영포자가 한 문장을 읽고 이해하는게 시간이 그렇게나 오래 걸릴줄은 몰랐다. 재미있었다 하지만 속도가 안나 금방 나가떨어지는걸 반복하니 이대로는 안되겠다고 생각하던 찰나에 정말 가볍에 학습지로 공부해보는게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구몬, 가벼운학습지, 미니학습지 등등 많은곳을 들여다 봤는데
하루에 한장 이란 문구를 보았을때 가슴이 뛰었다ㅋㅋㅋ

마침 환급원정대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가난한 자취생은 또다시 가슴이 뛰었다!

부담없이 공부할 생각이지만 약간의 강제성이 있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 하여 바로 결제 때렸다.

미니 학습지는 어플을 지원하고 있는데 학습지 뿐만 아니라 메모장도 쓸 수 있게 지원을 해주는게 놀라웠다
앱 디자인도 깔끔 그 잡채! 아주 마음에 들어!

직업상 어플 이곳저곳을 둘러보는데 도서 불러오기 진행시 로딩이 살짝 있어서, 왜 이런 딜레이가 생길까 쵸큼 궁금했다는?ㅋㅋ

평소엔 yes24 e-book 어플로 개발서적을 보는데 해당 어플은 필기를 하면 마법처럼 싹~ 사라져서 분노를 감출수 없었는데, 미니 학습지는 아직 어떨지 모르겠다만 다른 학습자분들 리뷰를 봐선 잘 살아있을것 같아서 신남ㅋㅋ

미니 학습지를 통해서 이번해엔 영어로 성취감을 느껴보고 싶다!
영어 못하는 개발자는 벗어날수 있기를!

profile
나를 뛰어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