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성하는 모든 프로젝트는 해당 특정 프로젝트의 모든 대상에 대한 기본 빌드 설정을 정의한다.
: 하나 이상의 소프트웨어를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파일, 리소스, 정보를 위한 저장소
: 해당 iOS 타겟을 설정해줄 때는 iOS 점유율을 참고하여 설정
: 기본적으로 Debug, Release를 지원하며 개발 버전, 릴리즈버전, 무료버전, 유료버전, 베타 등 다양한 환경에서 테스트를 할 때 사용함
: 로컬라이징(나라별로 언어를 설정하는 것) 해주고 싶은 언어를 설정해주는 곳
: 빌드 설정은 어떻게 특정 측면의 제품 빌드과정이 수행될 지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변수
: 개발자가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Swift, Objective-C, Objective-C++, C 또는 C++ 코드의 재사용 가능한 구성 요소
: 자신이 만든 Swift Package를 추가하는 곳.
: Swift Package Manager는 Swift3.0과 함께 공식적으로 출시된 MacOS 및 Linux에서 Swift 라이브러리 및 에플리케이션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
: 상호 의존하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의존성 문제를 해결.
:빌드하는 앱이며, Xcode가 프로젝트나 작업공간에서 파일들 안에서 제품을 구축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포함
:ID, 서명 및 배포 옵션과 같이 가장 일반적으로 수정된 대상 설정을 조절
Display
: Siri에서 사용하고 iOS 홈 화면에 표시되는 번들의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이름.
Bundle Idntifier
: Xcode에서 번들 ID는 정보 속성 목록 리소스 파일의 기본 CFBundleIdentifier 키와 제품 번들 식별자 빌드 설정의 값.
Version
: 시스템 전체에서 빌드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므로 앱을 업로드하거나 내보내기 전에 처음에 version와 build을 설정하고 나중에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함.
Deployment target
: 앱이 지원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운영체제 버전.
Target Device
: 장치 목록에서 지원할 장치를 하나 이상 선택 .
Device Orientation
: 장치 방향 섹션에서 앱에서 지원하는 장치 방향을 선택.
portrait(bottom home button)
: 전면 카메라가 상단에 있는 세로모드의 디스플레이 지원.
Upside Doun(top home button)
: 디스플레이를 지원하지만 거꾸로 되어있으며 전면 카메라가 하단에 위치.
Landscaoe Left(left home button)
: 전면 카메라가 왼쪽에 있는 가로모드의 디스플레이를 지원.
Landscaoe Right(right home button)
: 전면 카메라가 오른쪽에 있는 가로모드의 디스플레이를 지원.
Status Bar Style: 상태 표시줄 스타일 섹션의 팝업 메뉴에서 밝은 스타일 또는 어두운 스타일을 선택.
Default: 밝은 배경의 어두운 스타일
Light Content: 어두운 배경에 사용할 수 있는 밝은 스타일
App Icons Source
: 앱 아이콘을 표시할 이미지 선택
Launch Images File
: iOS앱을 실행하는 동안 실행 화면이 스플래시 화면으로 표시.
: 템플릿에서 iOS앱을 생성하는 경우 Xcode는 런치스크린을 기본 시작화면 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
: 앱에 승인, 앱 서비스를 활성화
: 앱에 서명하려면 Xcode프로젝트의 각 대상을 동일한 팀에 할당해야 한다.
: 기술 기능 추가.
Team
(personal team: Apple Developer Program 또는 Apple Developer Enterprise Program에 가입하지 않은 Apple ID를 가진 사용자를 위해 개인 팀이 자동으로 생성 / 개인으로 등록할 경우 개인 팀이 됨.)
Provisioning Profile
: 장치에서 하나 이상의 앱을 시작하고 특정 서비스를 사용하는데 사용되는 시스템 프로필 유형
: 필요한 자원들을 식별하고 관리.
: Demand resource tag 추가.
: 주문형 리소스 는 필요할 때만 다운로드하는 앱 콘텐츠
: 사용자가 다운로드 한 앱 번들과 별도로 App Store에서 호스팅 됨. 주문형 리소스를 사용하여 더 작은 앱, 더 빠른 다운로드 및 더 풍부한 앱 콘텐츠를 사용
: 태그를 사용하여 대상에서 온 디맨드 리소스를 식별하고 관리
: Info.plist값, 지원되는 문서타입, Localization 등을 포함하여 프로젝트나 타겟의 속성을 편집.
: 파일 유형 및 서비스 정보 추가
Custom iOS Target Properties
: 프로젝트 또는 대상의 정보 창에서 이러한 설정을 편집하거나 Info.plist파일을 직접 편집할 수 있음.
Document types
: 다양한 문서 유형을 지원하도록 앱을 구성할 수 있음.
: 대상의 정보창에서 문서 유형 설정을 편집하거나 정보 속성 목록을 직접 편집할 수 있다.
: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동안 빌드 시스템의 동작에 영향을 미치는 옵션을 사용자 정의, 컴파일러나 링커에게 전달할 옵션들을 저장해놓은 목록.
: Buid Setting은 유닉스 환경변수, Xcode의 내장변수, 프로젝트, 타겟 순으로 계층 구조를 이루어서 상위 계층의 값을 하위 계층에서 덮어쓰는 방식이다.
: 타겟 제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 빌드 프로세스 중에 수생되는 각 작업(Swift 코드 컴파일 같은 것)에 대해 빌드 설정은 해당 작업이 수행되는 방식을 제어.
Info.plist
파일에 추가하는UIDeviceFamily
키에 올바른 값을 설정.Info.plist
정보가 포함 된 속성 목록 파일의 프로젝트 상대 경로. 정보 속성 목록 파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보 속성 목록 파일]을 참조.Asset Catalog App Icon Set Name
: 콘텐츠가Info.plist
에 병합 될 자산 카탈로그 앱 아이콘 세트의 이름.
Global Accent Color Name
: 대상의 강조 색상으로 사용할 색상 리소스의 이름으로, iOS 및 watchOS에서는 기본 색조로 사용되며 macOS에서는 강조 색상으로 사용.
: 프로젝트로 빌드하는 동안 빌드 시스템에서 수행한 작업을 편집하고 재정렬
: 타겟의 제품을 빌드하기 위해 필요한 파일을 단계별로 어떻게 처리할지 구성한 목록
:의존성이 있는 다른 타겟들, 컴파일 단계에서 사용할 소스들, 링크단계에서 사용할 라이브러리나 프레임워크, 앱번들에 복사할 리소스 파일을 단계별로 지정하게 된다.
: 동일한 프로젝트(동일한 작업영역이 아님) 또는 연결된 프로젝트에서 target 자체를 빌드하려면 먼저 빌드해야 하는 다른 대상을 명시적으로 지정한다.
: Swift, Objective-C, Lex 및 Yacc와 같은 호환 가능한 소스 파일을 대상에 연결하고 이를 컴파일함. 필요한 경우 각 소스 파일에 대해 컴파일러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다.
: 애플 프레임워크와 같은 라이브러리를 대상과 연관시킨다. 이들은 플랫폼 라이브러리, 다른 대상에서 생산한 라이브러리 또는 외부 사전 제작된 XCFrameworks 및 라이브러리일 수 있다.
: 리소스를 대상과 연결하고 적절한 경우 처리한 다음 제품 내의 리소스 하위 폴더에 복사함. 이 단계는 대상당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대상의 제품이 내장 리소스를 지원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 빌드 프로세스 중에 특정한 유형의 파일을 처리할 때 빌드 시스템이 사용하는 규칙을 사용자 지정
: 컴파일 단계와 리소스 복사 단계에서 파일 종류별로 어떤, 어떻게 처리할지 규칙을 결정.
: 확장자 매칭 조건과 처리할 액션에 대해서 지정을 할 수 있는데 기본적인 파일들에 대한 처리 규칙은 이미 자동적으로 생성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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