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 적응이 되었나요...?네니오...?

sujin·2024년 8월 7일
0

naverboostcamp

목록 보기
2/29
post-thumbnail

🌟 오늘 새롭게 알게 된 내용
WEEK01-DAY2 Notion으로 보러가기
#tensor.clone() vs tensor.detach()
#inplace vs outplace
#torch.squeeze()

🌻 좋았던 것
멘토링을 했는데, 물리학과 출신 멘토님을 만나게 되었다. 연구소에서 일할 때 3명의 물리학과 박사님과 함께 일했었는데, 멘토님이 물리학과라니...! 이건 네부캠에 들어올 운명이었다는걸까? 멘토님의 이런 저런 이야기를 듣는게 좋았다.

학교 다닐 때 수업을 들으면 그냥 끝이었는데,,, 더이상의 탐구는 없다. 내 학문의 크기는 교수님이 수업하시는 내용 그 뿐이었다... 그랬던 내가 궁금한 내용이 나오면 구글링을 하고 있었다. 처음에는 그냥 넘어갔는데 다른 캠퍼들이 질문하는 걸 보고 반성을 했달까...시간이 흘러도 모르는 내용 흐린 눈하지말고 꼭 검색하고 질문하기!

💦 아쉬웠던 것
오늘도 뭔가 공부를 많이 하지 못했다. 물론 공부의 양이 중요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정해진 양이있으니까, 마음이 급해진다.ㅠㅠ

🏄‍ 도전할 것

profile
감자 그리고 NLP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