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3. 발표?...내가?

sujin·2024년 8월 7일
0

naverboostcamp

목록 보기
3/29
post-thumbnail

오늘 주제와 어울리는 짤로 시작합니다@

🌟 오늘 새롭게 알게 된 내용
WEEK01-DAY3 Notion으로 보러가기
#선형회귀 #경사하강법

🌻 좋았던 것
오늘 아침에는 팀원과 그라운드 룰을 소개하는 '피어세션에피어씁니다'가 있었다. 이번 부캠을 시작하면서 목표가 발표를 많이 해보자였다. 원래는 발표하는 걸 안좋아하지만 요즘 트렌드가 자기 PR의 시대이기도 하고, 짧게 나마 취준을 해보니까 면접을 볼 때 발표경험이 많은 도움이 되는 것같았다. 이번 발표는 룰렛을 돌려 결정된 것이기도 하지만,,,내가 발표했다는 건 사실이니까. 발표를 들으면서 알게 된 충격적인 사실은 내가 나이가 많은 축에 속한다는 것이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지만 연구소에 있을 때만 해도 나는 막내였다구여!

💦 아쉬웠던 것
그래도 어제까지 수업내용은 이론적인 성격이 강했는데, 오늘부터 어질어질한 수식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같은 조원이 선형대수를 공부한다는데 나도 해야하는가 고민 중이다. 부캠에 수학과 출신들도 많던데 아마 나는 캠퍼들 중에서 수학 실력은 최하위가 아닐까싶다. 추천받은 유튜브가 있었는데 시간 날때 꼭 챙겨봐야겠다. 수학 잘하는 사람 너무 부러워요ㅠㅠ

🏄‍ 도전할 것
선형대수관련 유튜브 보기 3blue1brown

profile
감자 그리고 NLP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