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오늘의 목표는 ML engineer이고,,,내일은 또 달라지겠죠??

sujin·2024년 8월 13일
0

naverboostcamp

목록 보기
7/29
post-thumbnail

🌟 오늘 새롭게 알게 된 내용
WEEK02-DAY2 Notion으로 보러가기

🌻 좋았던 것
오늘 멘토링에서 궁금했던 내용을 물어봤다. 내가 질문하면서도 내가 이렇게 궁금한게 많고 질문을 잘하던 사람이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LLM에 관심이 생겨 부캠에 참여하고는 있지만, 나는야 감자.
ML에 어떤 직무가 있는지 알고 싶어져서 질문을 했고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나 엔지니어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멘토님이 관련 직무의 동료분께 커피챗을 요청하셨다구,,,감동감동

감자이지만 컴공입니다. 이 때문에 아직까지 관심이 가는 직무는 ML엔지니어이고, AI research engineer에도 관심이 생겼다. 원하는 직무를 아직 찾지 못한 나, 그래도 한 발짝 다가간 것같아서 좋았다!

💦 아쉬웠던 것
오늘은 크게 아쉬웠던 일은 없었다,,,늘 아쉬운건 내,,,거친 생각과,,,부족한 수학실력과,,,이해력과,,,(더보기)

🏄‍ 도전할 것
오늘 멘토링에서 캐글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어젯밤까지만 해도, 이제 부캠에 적응이되었으니까 캐글이나 공모전에 참여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근데,,,갑자기,,,

하루만에 이렇게 되었다,,,무슨 캐글이고 공모전입니꽈,,,
저는 지금도 야근 중이거든여(나머지 학습이라구 할 수 있죠)
부캠이 끝나기 전에 꼭 캐글이나 공모전에 참가해보려고 한다.

profile
감자 그리고 NLP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