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9. 오예 어제도 쉬고 내일도 쉬다니...완전 럭키비키자나🍀

sujin·2024년 8월 16일
0

naverboostcamp

목록 보기
9/29
post-thumbnail

🌟 오늘 새롭게 알게 된 내용
WEEK02-DAY5 Notion으로 보러가기

🌻 좋았던 것
과제2의 어려웠던 부분인 back propagation에 대해 깊게 공부하고 80%정도 이해할 수 있었다. 한 주에 하나의 개념을 깊게 공부한다는 건 좋은 것같다.

💦 아쉬웠던 것
근데 내가 이 부분을 깊게 이해하는게 필요한건지 잘 모르겠다. 내가 대학원을 간다면 필요한 내용일수도 있겠지만,,,취업이 목표인 나한테 이렇게까지 하나의 코드를 수식하나하나 분석해야할까? 여기에 시간을 투자하느라 정말에 나에게 필요한걸 놓치고 있는건 아닐지 생각해봐야겠다.

🏄‍ 도전할 것
스페셜 피어세션에서 다른 조들은 멘토링 시간에 논문리뷰나 토이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했다. 또 스터디로 진행하고있다는데 내가 강의이외에 더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지 여유있는 금요일에 고민을 해본다. 이러고 다시 새로운 강의가 시작되면 강의나 잘듣자라고 생각하겠지,,,

profile
감자 그리고 NLP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