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 수험생...이세요...?

sujin·2024년 8월 19일
0

naverboostcamp

목록 보기
10/29
post-thumbnail

🌟 오늘 새롭게 알게 된 내용
WEEK03-DAY1 Notion으로 보러가기

🌻 좋았던 것
오늘은 지난주에 들어야할 강의와 풀어야하는 퀴즈와 제출해야하는 과제까지 마무리해서 여유로운 월요일이었다. 폭풍전야인가,,,여유로우니까 좋은데 이상하고 무서운 기분,,,
강의의 8,9,10강이 NLP에서 중요한 내용인거같은데, 강의가 찍먹수준이지만 너무 빨라서 이해할 수 없었다. 코세라에서 관련 강의를 듣고 cs224n 강의를 보면서 RNN에 대해 깊게 공부할 수 있었다.
진짜 거짓말안하고 수험생 때보다 책상 앞에 더 오래 앉아있는다,,,

💦 아쉬웠던 것
오늘 아쉬웠던 것보다는,,,저번 주말에도 또 놀았다,,,진짜 공부하려고 했는데,,,뜬금없이 미션임파서블1이랑 3를 정주행했다. 내가 생각해도 어이가 없지만 잘 놀았으면 됐고 이제 그만 놀아@!

🏄‍ 도전할 것
집중력 높이기! 아무래도 혼자 집에서 공부를 하다보니까 모각공을 해도 핸드폰을 하기도 하고 멍을 때리기도 한다. 좀더 집중을 해서 야근을 안하고 빨리 공부를 마무리하고 책도 읽고 여가 시간을 갖고 싶다!

profile
감자 그리고 NLP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