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8.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해내야죠.

sujin·2024년 8월 30일
0

naverboostcamp

목록 보기
18/29
post-thumbnail

🌟 오늘 새롭게 알게 된 내용
WEEK04-Day4 Notion으로 보러가기

🌻 좋았던 것
오늘도 멘토링이있었다. 현업에서 일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해주셨는데, 흥미로웠다. 가장 기억에 남은 질문은 데이터 어디에 저장할건가요? 그러게요,,,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한 질문이었다.

또 벤치마크에 대해 알게 되었다. 나중에 글로 정리해봐야겠다.

💦 아쉬웠던 것
금요일까지 제출해야하는 과제가 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서 늦게까지 해결하느라 잠을 늦게 잤다. 나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건 괜찮지만 늦게까지 깨어있는건 힘들어하는 편이다. 근데 주어진 일은 마감 전에 해둬야하는 편. 그럼 어쩌겠어. 안자고 늦게까지 해야지.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해내야죠.

🏄‍ 도전할 것
솔직히 말하자면 지금 듣는 이론 강의에, 그리고 내 실력에 의심이있었다. 내가 대학원 갈 것이 아닌데, 이렇게까지 알아야돼? 알아야한다.
그리고 조급해하지말자. 천천히 정확히 공부하자!

profile
감자 그리고 NLP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