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9. 니가 이루고 싶은게 있다면 체력을 먼저 길러라.

sujin·2024년 8월 30일
0

naverboostcamp

목록 보기
19/29
post-thumbnail

🌟 오늘 새롭게 알게 된 내용
WEEK04-Day5 Notion으로 보러가기

🌻 좋았던 것
오늘 오피스아워는 주재걸 교수님 랩실의 조교님이 진행해주셨는데,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질문을 바로바로 대답을 잘하는 모습을 보고, 역시 카이스트 최고 랩실의 학생은 다르다는 생각과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NLP에 대해 잘 알고 싶다 O 대학원에 가고 싶다 XXXXX)

💦 아쉬웠던 것
오늘은 금요일! 아쉬움을 생각하지 말고 놀아라!ㅋㅋㅋㅋ

🏄‍ 도전할 것

니가 이루고 싶은 게 있다면 체력을 먼저 길러라.니가 종종 후반에 무너지는 이유.데미지를 입은 후에 회복이 더딘 이유.실수한 후 복구가 더딘 이유.다 체력의 한계 때문이야.체력이 약하면 빨리 편안함을 찾게 되고 그러면 인내심이 떨어지고,그리고 그 피로감을 견디지 못하면 승부따위는 상관없는 지경에 이르지.이기고 싶다면 니 고민을 충분히 견뎌 줄 몸을 먼저 만들어.정신력은 체력의 보호 없이는 구호밖에 안 돼.

유튜브 알고리즘은 나를 감시하고있나 생각할 정도로 늘 나의 상황에 맞는 영상을 추천해준다. 역시 구글이라는 생각이 들게 오늘도 나의 상황에 맞는 쇼츠를 추천해줬다. 미생의 한장면이었는데, 첫 문장부터 공감을 일으켰다. 나는 체력이 좋지 않다고 생각해본적은 없었는데 하루하루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체력이 약해지고 운동을 해야하나라고 생각하는 주기가 짧아지고 있다. 물론, 아직까지 헬스장 등록을 하러 가진 않았다. 부캠 시작하기 전에 목표가 아침에 운동을 하고 상쾌하게 데일리 스크럼을 시작하는 거였는데,,,부캠 시작과 동시에 1분이라도 더 자기 위해 노력하는 나,,,

빠른 시일 내에 헬스장 등록을 하겠습니다.

profile
감자 그리고 NLP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