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프로젝트 2주차 1일 - 대구 A.I. 스쿨

김유민·2022년 7월 11일
0

대구 A.I. 스쿨

목록 보기
60/90

1. 현재 진행 상황

22-07-11
Resoft 회사 사이트 만들어 오기.
팀 명: 보람 3조

오늘 멘토분의 피드백을 받아, 클라이언트에게 결과물을 문서로 보여줄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만들어보기로 했다.

아직 수정이 필요한 부분들이 많지만 조원들끼리 피드백을 통해 고쳐나가기로 했다.

오늘 깃을 이용해 조원분들이 한 작업들을 한 페이지에 합쳐보는 것을 해보았다.
아직 익숙하지 않아 따로 만든 html들을 복사붙여넣기를 했는데 염려했던 css 충돌문제는 없는것 같아 다행이라 생각한다.

2. 어려웠던 점 및 해결방안

주말에 DevTool에서 js애니메이션이 실행되지 않는 부분을 해결했다!
알고 보니 헤더 부분에 가로길이가 1400px로 고정되어 계속 사이즈가 줄거나 늘어도 1400px로 인식해 컴퓨터가 함수를 실행하지 않았던 것!

그래서 max-width를 이용해서 다시 수정하니 바뀌였지만, 헤더 배열 부분이 이상해져서 다시 수정이 필요하다.

그밖에도 로고가 다 나오기전에는 버튼이 보이게 수정했으며, 로고가 다 나오면 무조건 버튼이 화면에 출력되지 않게 식을 바꾸어 주었다.

그리고 다 합쳐지니 슬라이드가 헤당 위치에 오기도 전에 함수가 실행되어 지그재그 애니메이션이 실행되는 문제가 발생해, 이벤트 리스너를 추가해야 할듯 싶었다.

3. 소감

조원들끼리 소통이 잘되어 아직까지 크게 어려움은 없었다. 다만 다들 깃허브 사용이 익숙하지 않아서 파일 충돌문제가 좀 있었는데, 약간의 재치로 해결할수 있었다.

profile
친숙한 개발자가 되고픈 사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