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프로젝트 2주차 2일 - 대구 A.I. 스쿨

김유민·2022년 7월 12일
0

대구 A.I. 스쿨

목록 보기
61/90

1. 현재 진행 상황

22-07-12
Resoft 회사 사이트 만들어 오기.
팀 명: 보람 3조

오늘 깃허브로 모아놨던것을 가지고 중간 점검을 해보았다. 다 완성되었는 줄 알았던 것들이 몇가지 고쳐야 될 부분이 다시 보였다. 고쳐야 될 부분은 아래와 같다.

-헤더 부분 휴대폰 해상도 일때 글과 뇌 이미지 배열이 틀어짐.
-카드 섹션 부분 아이콘 크기 조절 및 반응형 작업 진행중
-프로젝트 부분 슬라이드 안 글자 여백 조절 필요
-고객사 부분(지그재그부분) 휴대폰 해상도이거나 더 작아졌을때 로고 사이 간격 -필요 및 로고도 같이 작아져야 함
-지그재그 부분 까지 스크롤 되었을때 애니메이션 실행되어야 함
-지도 부분 양옆의 여백 간격이 원래 사이트와 다르게 너무 큼
-지도 글 배치가 가장 작은 해상도일때 원래 사이트와 다름
-푸터 부분 글 간격 좁게 수정 필요

마감 기한이 7월 15일 까지라 살짝 촉박하긴 하지만 수정만 하면 되는 부분이라 괜찮을 것 같다.

2. 어려웠던 점 및 해결방안

해결방안은 아직 못찾았지만 해당위치로 스크롤 되었을때 애니메이션이 실행되도록 하는 부분을 아직 못했다.
깃 허브 관련으로 다른 조원이 하신부분과 내가 수정했던 부분이 충돌되어 push 가 안되는 상황이 발생했으나 내 깃허브 레파지토리의 페이지에서 다시 고칠수 있었다

내가 marge를 해줬으면 되는 것이었다. 그전에 수정하신거랑 중복해서 push가 들어갔고 하나가 제대로 되어서 같이 marge가 된거 같았다.

3. 소감

다른 분이 보시기에 수정해야 될 사항이 계속해서 보였다. 팀프로젝트의 이점이 제대로 빛나던 순간이였다.

profile
친숙한 개발자가 되고픈 사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