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06.12

Subin·2020년 6월 13일
0

TIL 기록

목록 보기
74/148

한 일

  • 신입 사원 교육
  • BlackOlive_Video 모달 만들기
  • 우분투 환경 세팅

pomodoro

  • 10회

회고

  • 우분투 환경을 잘 몝 건드려서 또 새로 세팅을 하게 되었다. 문제가 계속 생기는 와중에 내부 ip에 대해서 쥰금 알게 되었다. docker-compose뼟 설치하는 과정에서 계속 오류가 생기고 있는데 뚨댏 처리하고 싶다. 주요과제는 계속 macbook으로 하고 있는데 얼른 윈도우/우분투 환경에 익숙해지고 싶다.
  • 신입 사원 교육에서 다른 팀 부서가 활용하는 툴을 경험했다. 교육의 목적은 좋았지만 너무 오랜 시간을 잡아먹었다. <--- 해야 할 과제가 너무 많았다. 월요일에도 과제가 있는데 건의를 드려볼까 생각중이다.
  • 다음주 부터는 죟 3회 운동도 스케줄에 반영하고 싶은데 해봐야 알 ęą° 같다.
  • 작은 과업으로 주신 modal 작업을 어느 정도 완료했다. git commit을 하는 부분에서 여쭈어 볼게 있고 내가 작업한 상위 컴포넌트들을 쥰금 더 확인 하고 월요일에 commit 작업을 하면 될 ęą° 같다. 개선할 부분도 개선 해야 한다.

profile
정확하게 알고, 제대로 사용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