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https://www.canva.com/design/DAGEJYLG7NM/0PWMPV91ks0fc3YmOP4N4A/view
Notion: https://www.notion.so/teamsparta/850ea5460bcd46d1a8985ecb066f8791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hTeQ4D2Ps0
피그마: https://www.figma.com/file/5hKtqDfOTxcSJqeuY84P9N/UML-diagram?type=whiteboard&node-id=0-1&t=pe1u0AUtA3TWDv5x-0
1. 구현하는 내용이 비슷하다보니 발생하는 오류가 비슷했지만 해결하는 방법이 달랐음
2. 다른 팀들의 구현하는 방법(배열 or 리스트, for문 or foreach문 등)이 모두 다르고 배울 점이 많았음
1. 작업한 Histroy를 넣었으면 좋겠음 (어떻게 했는지)
1. 프로젝트는 끝이 났지만 아직 발견하지 못한 코드나 긴 코드를 최적화를 시키지 못해서 아쉬움
2. 다른 팀들의 시현 영상을 보며 컨셉이 있는 게임일수록 차별점이 크다는 것을 알게 됨
3. 주워진 발표 시간이 정해지면 해당 발표 시간에 맞게 자료를 잘 준비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