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주차 회고

seungho choi·2022년 6월 5일
0

코드숨 회고

목록 보기
5/8

회고

윤석님에게 회고에 대한 피드백을 받았다.

승로님도 회고를 더 자세히 작성해 주세요.
내가 왜 과제를 못했는지 과정을 더 자세히 적을수록 다음 번에 같은 일이 벌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회고를 다시 보니 내가 단순히 했던일만 나열했었다. 또한 잘 쓰지도 못하는 글을 쓸데없이 너무 장황하게 작성해 읽기도 힘들다고 느꼈다.

앞으로 무슨 일을 햇고 무엇을 배웠고(느꼈고) 배운 내용을 어떻게 활용할지 간결하게 작성해보자

이력서

코드숨 디스코드 톡방에서 이런 말을 봤다.

이력서는 일을 하고 쓰면 어려워요. 이력서에 앞으로 할 일들을 적고, 그대로 사는게 훨씬 쉬워요.

어떤 개발자가 되고싶은지 생각은 해봤지만 머릿속에서만 생각 했지만 글이나 누군가에게 말해 구체화 해본적이 없는거 같다.

이력서에 거짓말을 쓰기 싫으니까 일단은 내가 왜 개발자가 되고 싶고 어떤 개발자가 되고싶은지 블로그에 글을 써보자 그리고 블로그의 글 바탕으로 행동으로 실천해 이력서를 하나하나 채워 나가보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