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B_FE] Unit1, 나의 다짐과 학습방향정리🐣

seunghyo·2023년 2월 13일
0

SEB_FE

목록 보기
1/38
post-thumbnail

기다렸던 첫 OT를 마치고 미리 준비해두었던 학습 툴과 앞으로의 스케줄을 들으며 부트캠프 일정이 내 생각보다 훨씬 바쁘게 진행될 것임을 알았다. (이제는 공부뿐...🙄) 메타인지의 관한 설명을 듣고, 내가 슬럼프를 겪지 않기 위해서는 내 목표 정리와 앞으로의 습관 형성이 매우 중요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 또한 그러한 문제를 겪지 않기에는 6개월은 무척 긴 여정이기에 나도 나름대로 나의 규칙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내가 실천해야 할 것!👌

1. 규칙적인 생활 하기(기상 7시 반, 취침은 2시전)

2. 하루 총 공부시간 지키기(개인 공부시간 3시간 이상, 7시 반부터 10시 반)

3. 주 2회, 가볍게 운동하기!, 체력 기르기 용

4. 그 날 배운 내용은 그 날 복습하기

5. velog 매일 출간하기

6. 미래의 내 모습 떠올리기

나의 목표👩‍💻

1. 연봉 3600 이상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취업하기

2. SEB 무사히 완주!

3. 개발자로서의 기본지식 얻기, 나만의 웹을 제작할 수 있는 수준으로 성장하기

내일부터는 html과 css에 대해 배우게 될 텐데, 전공자이기에 이미 웹시스템설계에서 들었던 내용이 많이 나오게 될 것 같다. 배웠던 내용 이외에 새로운 내용이 나온다면 나에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앞으로 성공적인 탑승을 위해 SEB에 더 몰두해보자:)

1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