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da 가상환경 삭제

진서연 ·2021년 2월 11일
0

전 세계 사람들 다 알고있는 거....

conda 가상환경 삭제하기..

나는 항상 까먹어서 내가 보려고 작성하는 가상환경 삭제하기

가상환경이 뭐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기 위한 코드

conda info --env

뭐 이렇게..나머지는 다른 석사분들의 논문 관련 내용이니 모자이크를 ...

삭제하려는 가상환경이름은 ace

다음과 같이 명령어를 입력하면

conda remove --name ace --all 

이렇게 잘 나오면

성공적으로 삭제 성공!

,,,,다 못보여주지만 제가 확인해보니 잘 삭제가 되었습니당 ㅎㅎ

profile
SheoYon.Jhin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