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4-TIL

노강표 Noh Gang Pyo ·2021년 11월 24일
0

최종프로젝트 28일차

협력사 채용세션으로 2곳이 왔다.
첫번쨰는 매쉬업엔젤스로, 초기 스타트업을 전문적으로 투자하는 회사였다. 여러 스타트업들을 소개해주셨다.
딱 끌리는 회사는 없었다( 물론 뽑아준다고도 하지않았지만..) 다양한 회사가있었는데 회사 홈페이지에서 채용공고를 보면 현재 내가 배우고 있는 기술스택은 기본적으로 알고있어야하면서 플러스 알파를 요구하는기업들이 많았다. 지금 하고있는 기술스택도 확실히 알지못하는 상태에서 새로운것을 또 배울 수있다는 생각에 걱정이되었이며, 나의 관심분야와 기술스택을 모두 충족 시킬 수있는 기업이 생각보다 없을것같다는 생각이든다.
확실하진않지만, 관심분야론 취미,자기개발,쇼핑몰, 친환경? 정도가 생각나는것같다. 지금 배우고있는 리액트를 사용하게되면 좀더 깊이있게 공부도되고 좋을것같다는 생각이든다. 앞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도 계속해서 찾아보고 현재 배우고있는 기술스택외적으로도 관심을 가져야겠다.

profile
FE developer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