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 사항이 꽤나 많았기 때문에 오늘! 토요일에 최대한 해보려 한다.
우선 내가 맡았던 타자 게임을 더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야 한다.
하고싶은 것은 아~~~ 주 많지만 오늘 안에 얼만큼 할 수 있을지는 잘 모루겠다
1. 맞았을 때 효과음
2. 틀렸을 때 효과음
3. 게임 종료했을 때 효과음
4. 게임 시작 직전 3.2.1 카운트 다운
5. 게임 종료 후 이긴 사람 카메라 반짝
6. 게임 진행 과정 실시간 score를 애니메이션으로
7. 게임이 끝났을 때 애니메이션
8. 카메라 그리드 수정
요로코롬
1. audio 태그를 넣어줌
2. mounted될 때 sound를 할당해줌
3. 게임이 진행되고 enter를 누를 때마다 소리를 play해줌
문제 발생: 틀렸을 때 nopeAudio가 재생되어야 하지만 늦--게 재생되는 문제가 발생!
게임 시작전임을 알리는 isBefore 변수를 추가하여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면 isBefore=true로 변경되고 3초 동안 준비 메시지를 보여준다.
이후 게임이 시작된다
를 예상했지만
준비 메시지와 동시에 게임이 진행된다.
setTimeout을 여러번 쓰자..!! -> ㄴㄴㄴㄴ 파국이다 --> 슬프지만 다시 reset했돠,,
빛과 소금 언니가 그리드를 새롭게 개척했다......!
쩔어....!
그리하여 지금은 css grid 공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