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1&2] 마크다운 배우기, 마우스커서 움직임에 따라 Unity 오브젝트 움직이기

H·2024년 1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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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로그.. 처음 해보는데 출간이 안되는 버그? 에 난감했었다. 구글에 찾아보니 시간이 지나면 된다는것 보니 기다리면 버그를 픽스해주나보다.

1.마크다운 배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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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href=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venEye.ManOfSpace&pcampaignid=web_share" target="_blank"> ![모스(Man of Space)-Apps on Google Play](https://slack-imgs.com/?c=1&o1=ro&url=https%3A%2F%2Fplay-lh.googleusercontent.com%2FFAPVyszqn8EzcmxSkqrez1Uf6VKgo4apNWFZc9sAhAxsfoN0nvdT3ReesFrerqcj4xo)
 

이전에 런칭 했던 인디게임. 이때는 의사소통을 위해서 구글 회의록, 시간관리를 위해서 트렐로, QA를 위해서 레드마인을 쓰는 등 많은 업무에 같이 참여하며 최선을 다했다.

이때는 사업 PM, 팀장의 역할로 게임을 바라보았다면 이제는 개발자의 입장에서 게임을 바라보며 직접 게임개발을 해보려고 도전중!
그 발자취를 TIL에도 담아보려 한다.

2. 마우스 커서 움직임에 따라 UNITY 오브젝트 움직이기

마우스 위치의 X,Y,Z 좌표를 넣어줌

Camera.main.ScreenToWorldPoint(Input.mousePosition)

전체코드

    void Update()
    {
            Vector3 mouse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Input.mousePosition);
            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mousePos.x, mousePos.y, 0);

    }

이미지에 링크 넣기 결과물

모스(Man of Space)-Apps on Google Play

그런데 위의 코드 이후에 뭘 작성해도 왜 계속 링크로 걸리는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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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서비스 구현 및 게임에 관심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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