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5일차

H·2024년 1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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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시조새!
머드게임 만들기

기본 뼈대

아니 그런데.. ㅋㅋ 텍스트 게임도 이렇게 복잡한 코드로 만들어 지다니.. 예전에는 이거 만들고 노는것도 재미 있을 만 했겠다라는 생각이 든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class Item
{
    public string Name { get; set; }
    public bool Equipped { get; set; }
    public int Price { get; set; }
    public string Description { get; set; }
}

class Player
{
    public int Level { get; set; }
    public string Name { get; set; }
    public string Class { get; set; }
    public int Attack { get; set; }
    public int Defense { get; set; }
    public int Health { get; set; }
    public int Gold { get; set; }
    public List<Item> Inventory { get; set; }

    public Player()
    {
        Inventory = new List<Item>();
    }
}

class Shop
{
    public int Gold { get; set; }
    public List<Item> Items { get; set; }

    public Shop()
    {
        Items = new List<Item>();
    }
}

class Program
{
    static Player player;
    static Shop shop;

    static void Main()
    {
        InitializeGame();
        StartGame();
    }

    static void InitializeGame()
    {
        player = new Player
        {
            // 플레이어 초기화 코드
        };

        shop = new Shop
        {
            Gold = 800
            // 상점 아이템 초기화 코드
        };
    }

    // 다른 메서드들은 기능에 따라 모듈화하여 구현
    // ...

    static void ManageInventory()
    {
        // 인벤토리 관리 코드
    }

    static void ManageEquippedItems()
    {
        // 장착 아이템 관리 코드
    }

    static void DisplayShop()
    {
        // 상점 표시 코드
    }

    static void BuyItem()
    {
        // 아이템 구매 코드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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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서비스 구현 및 게임에 관심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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