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38] 미니프로젝트 완성

H·2024년 2월 16일
0
post-custom-banner

잦은 컨플릭트로 작업물을 여러번 리셋 했지만 그래도 협업을 배우는 과정에서 더 성장 할 수 있었다.

⭐프로젝트 명 : Hex16_RPG

프로젝트 소개 : 입문, 심화 때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만드는 2d 로그라이크 던전

  • 팀원들이 만들고 싶어하는 게임 종류 의견을 수렴하여 결정.
  • 2D 로그라이크 게임 ( 탑뷰 )


⭐역할분담

조기조 - UI , 씬 , 랜덤 맵 - 인트로씬 / 게임 플레이 씬 / 엔딩 씬 (게임 오버) / 클리어 씬 - 플레이어 정보창 ( 스탯, 인벤토리 - 아이템 장착 해제 등) 이인규 - 플레이어 ,스탯 ( Scriptabe Objects 사용 ), 캐릭터 조작 등 (이동 공격 스킬 등) 우정진 - 몬스터 + 몬스터 스폰 + 인공지능(움직임, 공격패턴, 경로탐색) - 보스 전투 등 박재현 - 아이템 + 무기 & 소모품 & 오브젝트(투사체 등) 홍용욱 - 전투 : 피해, 체력관리, 전투 효과, 영상제작 등

⭐ 와이어 프레임


⭐ 기본 맵


⭐메인 화면 수정 전 & 후



⭐ 씬구성


⭐ 스크립트 목록


⭐ 필수 구현


⭐Commit 규칙 및 버전

  • [Feat] 내용 추가
  • [Add] player.cs 추가
  • [Fix] 내용 버그수정
  • 해상도 1920 1080
    22.3.2fa 유니티

⭐ 대략적인 마일스톤

노션, 와이어 프레임 작성,
초기 구성, 깃 업로드
작업 시작 (연휴 감안)

  • 2.8 - 계획 수립, 기초 틀
  • 2.13~15 - 15일까지 게임 플레이 완성
  • 2.16 - ppt 완성

⭐ 트러블 슈팅

트러블슈팅 회고

이번 프로젝트 덕분에 영상편집에 대해서도 알게 됨


⭐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IT 서비스 구현 및 게임에 관심이 많습니다.
post-custom-bann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