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Galaga 시작합니다.
🚀 플레이어 베이스 클래스 구현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 각 Stage의 토대가 되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 적 베이스 클래스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 적의 6가지 움직임 패턴의 구현 내용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 적의 8가지 공격 패턴의 구현 내용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 다양한 패턴을 구사할 수 있는 Boss Base Class 구현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 적과 플레이어의 피격 시스템에 대하여 정리하였습니다.
🚀 오브젝트 풀링을 사용하여 퍼포먼스를 개선하자.
🚀 플레이어가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 아이템에 대해 구현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 이펙트와 사운드 작업에 대해 정리한 내용입니다.
🚀 위젯에 대하여 구현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 데이터 세이브에 대해서 구현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 Stellar Strike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