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101

hyunki__ss·2023년 6월 1일
0

2023년 6월 1일 목요일

@ 어느덧 100일이 넘었다, 당장의 상대적인 것으로 보면
뭔가 티가 안나고, 발전을 못한 것처럼 느껴지는 것도 있는데
내 스스로의 절대적인 것으로 보면 100일동안
정말 많은 것을 알아가고 발전한 것 같다,
개인적인 희망을 이뤄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서
분명히 얻게 될 상황 때, 조금 더 떳떳할 수 있게끔 하고 싶다,
내가 지금껏 가장 자신 있었을 때는
내 자신에게 부끄러움이 없었을 때이기에
내가 나에게 합격을 줄 수 있는 상태 때는 무서울 것이 없다,
일상에서 여러방면을 놓치지말고 힘내자, 화이팅.

[업무 내용]

  • SQLD 개발자 자격증 공부

[서브쿼리]



= 동작하는 방식과 반환되는 데이터 형식에 따른 서브쿼리들을 분류해보았다.

※ 후아...!
개인적인 희망은 일단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후회 없이 준비했으니, 개운하게 다시 나의 일상으로
돌아와서 집중력을 높일 수 있을 것 같다,
아쉬운 것은 어쩔 수 없지만,
내 자신에게 합격을 줄 수 있는 상태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자는 마음을 더 굳게 먹게 된다,
다음주에는 시험도 있으니, 방황 없이 집중하자.

profile
야구선수 출신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