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41

hyunki__ss·2023년 3월 2일
0

2023년 3월 2일 목요일

@ 어제 휴일을 보내서 그런지, 오늘이 월요일 같았는데
목요일이어서 컨디션이 괜히 더 좋게 느껴지는 것 같다,
더군다나, 오늘은 새로운 신입 분도 오시고
사수분들도 파견에 복귀를 한다고 하기에
최대한 좋은 영향들을 발휘해보도록 하자, 화이팅.

[업무 내용]

  • 인사관리 시스템 추가 과제

[공통코드 관리]

= 이전에 했던 과제를 기반으로, vue.js 추가 과제를
진행해보게 되었다, 개발 능력도 중요한데
설계 및 분석도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 깨닫는 것 같다.

[디비 연결]


= 코드에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오류가 계속나서 확인하니
디비를 다른 계정에 연결을 해버려서 권한에 문제가 있었다,
조금 허무하였지만, 그래도 또 다른 깨달음을 얻게 되었다.

※ 반나절 이상을 붙잡고 있던 문제가 너무 단순한 실수였지만
그래도 해결하고 퇴근하니 개운했다,
내일은 벌써 또 금요일이기에, 데이터를 잘 불러왔다면,
얼른 뿌려주고, 행 추가 및 저장/수정, 삭제 등의
기능들을 마무리 지어보려고 해야겠다, 화이팅.

profile
야구선수 출신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