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56

hyunki__ss·2023년 3월 22일
0

2023년 3월 23일 목요일

@ 앞으로의 운명은 또 나에게 달렸겠지만,
지금까지는 너무 감지덕지인 상황이기에
오늘도 감사함으로 시작하는 하루다,
다음주부터 여의도로 첫 파견을 나가는데
정말 기대되고, 걱정되고, 설레고, 신난다,
부끄러운 상황도 많이 있을 것이고,
곤란하고 난처한 상황도 있겠지만
지금껏 잘 헤쳐나갔던 것처럼, 내 자신을 믿고
스스로와 타협을 최대한 줄이고
또 한번 나의 영혼을 갈아 넣어서
내 안의 잠재력을 발휘해보도록 하자, 화이팅!

[업무 내용]

  • vue.js 과제 점검

[vue.js 점검]


= 기능을 하나씩 점검해보면서, jsp와 조금 다른 부분들을
체크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 이제 본사 출근은 하루 밖에 남지 않았다,
뭐라도 미비된 것들을 준비하는 시간으로도 보내겠지만
이런 편한 분위기가 흔치 않을 것이니, 맘껏 즐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최대한 행복한 것들을
감사히 생각하며 누리고 싶다, 다음주 월요일부터는
이제 정말 전쟁 시작이기에, 죽었다 생각하고 임해보자.

profile
야구선수 출신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