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95

hyunki__ss·2023년 5월 17일
0

2023년 5월 17일 수요일

@ 벌써 내일이면 또 금토일 휴무다,
시간이 참 빠른 것 같다, 확실히 나는 남들보다는
이해력이 빠르진 않다, 다만, 무언가를 꾸준하게
이어가는 힘은 굉장히 강한 것 같다,
즉, 그 논리라면 무엇을 이뤄내고자 하든 시간 문제라는 것인데
현재 나의 환경은 그 시간이 얼마나 걸리더라도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상태인 것은 분명하기에
철저하게 활용하며, 확실하게 누리자,
어떤 일에든 의미가 없는 일은 없으니
이것저것 더 많은 점들을 찍어 놓고
추후에 그 점들을 전부 이어서 그리고픈 것들을
전부 그려낼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보자, 화이팅.

[업무 내용]

  • 요구 사항 진행

[속성]




= 속성에 관하여 이것저것 이론을 다시 정리해보았다.

※ 확실히 요새 느끼는 것은 IT계열에 있으면,
다양한 기회가 주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시작점인 상태에도 이정도인데
추후 내가 무언가를 갖추고 나서는 더더욱 넓을 것 같다,
내가 일부러 긍정적으로 생각하려는 것이 아니라
정말 현실이 그런 것 같기에, 더더욱 의미있게 임해보자,
생각하는대로 하면 되고, 될 때까지 하면 된다.

profile
야구선수 출신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