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bang] StoreDetail 2차리뷰

송나은·2021년 4월 7일
0

>wecode [Project 02]

목록 보기
8/10

1. 가독성

백틱, Templete Literal을 왜 잊어부러쓰까 ES6+ 쓰는 개발자 라는 사실을 잊지말자 ⭐

2. pathname === '/main || pathname === '/main/items'

pathname === '/main'에 조건이 달려있길래, 내가 필요한 조건을 추가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작성을 했었다. 내가 추가한 조건이 실행되어 맞는 문법인 줄 알았는데, 모든 조건이 true인 것이었다. ㅎㅎ
조건이 여러개일 경우, pathname!==을 중복해서 계속 써야한다는 것이 마음에 들지않아 질문들 남겼더니 배열로 관리하면 좋다는 의견을 주셨다. JS는 배열과 객체만 있으면 뭐든 할 수 있어빌리티..💖

3. 닷닷닷 (...!?)

닷닷닷 스프레드 연산자 개발해주신 개발자분 감사합니다.

4. 이동 기능 구현 중 질문 들어간닷~

PR

StoreDetail 2차리뷰 PR 바로가기

profile
그때그때 공부한 내용과 생각을 기록하는 블로그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