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ek I Learned 24

주영택·2020년 6월 16일
0

This Week What I Learned

목록 보기
22/50

상품 판매 스킴의 여러 종류

어떻게하면 전체 구조를 훼손시키지 않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한&튼튼한 구조를 만드느냐...는 이 바닥의 "성배" 같은거죠.

  • 구매 혜택 제공 프로모션 → 즉시 리딤 쿠폰 발행으로 처리
  • 옵셔널 타입 상품 구성 → 메인 상품 구매시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 상품 목록을 제공
  • 옵셔널 리미트 타입 상품 구성 - 프로모션 상품 n 개 선택
  • 1+1 프로모션 → 옵셔널 리미트 타입으로 가능
  • 2+1 프로모션 → 두 개 사면 하나 공짜?
  • 예약 구매 (선 결제 후 추후 출금되는 방식?)
  • 공동 구매

이런 다양한 스킴들이 요구되고 있고 커머스 서비스 구현하는 개발자들은 늘 이 부분을 염두해 두어야 한다.

각 스킴들은 쿠폰 적용이나 환불 절차 등등 고려하면 더 복잡해진다.

유니티에서 오브젝트의 그림자가 끊어지는 현상

청강대학교에서 게임학과에서 강의 중이신 대마왕님의 재미있는 포스트가 올라왔다.

나는 아티스트 실력이 없고 재능도 그닥 없는 듯해서 TA 가 되고 싶었던 적이 있었는데... 게임보다 더 매력적인 그래픽스!

링크들

profile
NodeJS 백엔드 웹 개발자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