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머로 성장하기_EP_0

소시민A·2021년 4월 27일
0

나는 누구인가

목록 보기
1/1
post-thumbnail

나는 현재 Siemens 라는 독일계 외국회사에서 Infra support 대리급으로 근무중인 3년차 직장인이다.

부서는 IT이지만 하는 일은 회계정리, Active directory 관련 작업, Exchange admin center, 이런 것들의 규칙을 위한 Naming, O365 trainer, Power BI 정도.

다시 말하면 나는 유사 IT 업무를 하고 있는 영어를 조금 할 줄 아는 직장인정도이다.

29살이 된 지금, 현타가 많이 와 이 블로그를 시작한다.

내신과 수능을 공부했었던 20년.
산업공학을 전공하면서 배웠던 4년간의 지식들.
군대에서의 정보병의 2년.
그리고 현업에서의 3년.

내가 해 온 것들을 정리하고 이제는 진짜 Skill set을 갖춰 나아가기 위해 이 블로그를 시작한다.

나의 모든 것은 Github라는 공동저장소에 기재할 예정이고 용어, 기술적 스택을 기록할 예정이다.

방황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이 글을 바친다.

2021년 4월 27일.

profile
계속해서 Blue를 이겨내가는 사람 / System Engineer / Server, OS, Storage, Network, Cloud / 이제 다시 코딩으로!!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