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일기_32,33주차

logg·2021년 8월 18일
0

[개발자 일기]

목록 보기
27/37

개발자 일기 32,33주차입니다😊

1. Feedback 📌 ( 32, 33주차 계획 관련 )


1순위 - WebRTC 프로젝트 진행

Feedback: 2주동안 계속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어쩌다보니 프론트는 혼자 진행중이다. 자바스크립트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 처음 프로젝트 기획과 설계할 때 일정을 좀 덜 타이트하게 잡아야겠다.

2순위 - METMIXA 프로젝트 정리

Feedback: 현재 진행하고 있는 WebRTC 프로젝트에 힘쓰고 있다보니 정리할 시간이 없었다. 이번주에 정리해야겠다.

3순위 - Eureka 프로젝트 정리

Feedback: 현재 진행하고 있는 WebRTC 프로젝트에 힘쓰고 있다보니 정리할 시간이 없었다. 이번주에 정리해야겠다.


2. 주요 진행 상황 💻 ( 32,33주차 )


  • WebRTC 프로젝트 진행 - 거의 모든 시간을 프로젝트에 쏟았다2222
  • 면접 - 몇 군데 회사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 면접을 볼 수 있었다.

3. 느낀점 💡


  • [JavaScript 공부 진짜 열심히 하자]

프로젝트를 진행하다보니 정말 JavaScript 공부를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단순히 코드를 짜는 것 뿐이지만, 공부를 더해야겠다....

  • [CS 공부도 하자]

이번에 면접을을 보다보니 CS가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다..열심히 공부하자...


4. 34주차 계획 📆


1순위 - WebRTC 프로젝트 마무리
2순위 - METMIXA 프로젝트 정리
3순위 - Eureka 프로젝트 정리

profile
logg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