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일기_34주차

logg·2021년 8월 24일
0

[개발자 일기]

목록 보기
28/37

개발자 일기 34주차입니다😊

1. Feedback 📌 ( 34주차 계획 관련 )


1순위 - WebRTC 프로젝트 마무리

Feedback: 이번 주는 거의 밤을 매일 새가며 프로젝트를 진행했었다. 몸도 힘들고 정신도 힘들었지만, 그래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프로젝트를 마무리해서 보람찼다. 결과도 노력한 만큼 나와서 더 좋았던 것 같다.

2순위 - METMIXA 프로젝트 정리

Feedback: 프로젝트에 모든 시간을 쏟다보니 정리할 시간이 없었다. 다음에 정리할 예정이다.

3순위 - Eureka 프로젝트 정리

Feedback: 프로젝트에 모든 시간을 쏟다보니 정리할 시간이 없었다. 다음에 정리할 예정이다.


2. 주요 진행 상황 💻 ( 32,33주차 )


  • WebRTC 프로젝트 진행 - 프로젝트를 마무리지었다.

3. 느낀점 💡


  • [7주동안 많이 고생했다]
    7주동안 정말 하루종일 개발하고 공부하면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리액트로 처음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이라서 많이 막막하고 힘들었지만 어찌저찌 해냈다ㅎㅎ 많이 고생한 나에게 몇 일동안의 휴식을 선물해야겠다.

4. 34주차 계획 📆


1순위 - Eureka 프로젝트 정리
2순위 - METMIXA 프로젝트 정리
3순위 - Homedong 프로젝트 정리 (영상 추출)
루틴 - 1시간 기술 공부(JS, 프론트) + 알고리즘 최소 1문제 풀기

profile
logg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