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urce또한 상속 구조로 만들어준다.
1) id
2) 상대경로 path
Texture든 Sound드든 공통적으로 resource들이 가져야할 것은 '키'값이다.
리소스만의 고유한 id라고 생각해라 (문자열로)
절대경로는 언제든지 달라지지만
저 밑줄친 부분은 바뀌지 않는다.
전체 경로가 절대적 경로이고 파란색부분이 상대적인 경로이다.
dc를 들고 있어야하는데
이렇게 몬스터를 그릴려면 자체적은 dc 가 있어야한다.
그리고 _memdc에 원하는 위치에 찍을 것이다.
_memdc는 다시 main window와 연결되어서 메인 윈도우 dc쪽으로 전체를 옮겨 찍을 것이다.
리소스들 (상속받은 애들이) _memdc가 관리하는 비트맵에 싹다 그리고
_memdc가 이것을 메인 윈도우에 복사 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