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dir 에 따라서 어떤 텍스쳐를 사용하지 정함
UpdateState, UpdateAnimation,등등을 구현하여 상태에 따른 애니매이션 재생을 달리 할 것이다.
유니티와 똑같다.
리소스 자체가 점프를 하면 분간이 안되는 리소스를 사용중이다.
탑뷰 혹은 쿼터뷰 리소르의 경우 점프를 구현을 할 수는 있지만
가로로진행하는 행스크롤 게임과 달리 점프의 개념을 '오프셋'개념으로 접근해야한다.
애니매이션을 변경을 할 때
항상 상태값을 확인하고 애니매이션을 재생을 해야한다.
상태를 전환을 시키고 -> 각 상태에 맞는 애니매이션을 진행을 해야한다.
키에따른 애니매이션을 관리를 하지말고 '상태'에 따른 애니매이션 관리를 해야한다.
애니매이션은 그냥 따라오는 것이다.
이런식으로 상태값을 나눌 것이다.
또한 공격상태를 세분화 하여 나눌 수도 있을 것이다.
나의 방향에 따라서 애니매이션이 전환이 일어나면은 될 것이다.
그리고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 이전의 상태를 관리를 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