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Stay/Exit에 대한 에러를 좀 해결을 하고
현재 Player클래스의 UpdateMove부분에서
움직일 때 초기 속도를 주는 부분이 있었다.
이런식으로 그런데, 공중에서 이동키 연타를 하면은 막 빨라지는데
KEY_TAP이 문제이다. 눌럿다 땔때마다 속도가 더해져서 속도가 빠르게 최대 치 까지 올라간다.
움직일 때 초기속도를 주는 것은 맞지만 같은 방향일 대는 안주도록 예외 처리가 들어가야한다.
그래서 일단 예외 처리를 하기 보다는 일단 강제로 속도 셋팅을 해주고 y축으로는 이전의 속도값을 얻어 온다.
Player 클래스의 Update State에서
AddVelocity로 해놓았었는데
이렇게하면은 떨어지다가 잠깐 주춤 거리는 정도 밖에 안된다.
떨어지는 속도가 얼마든지 간에 그냥 SetVelocity로 강제로 속도를 맞춰 버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