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스튜디오같은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
SSD에 저장되어있는 "파일의 정보"가
메모리에 올라간다.
실행.
그리고 그 할당된 메모리 공간에 변수를 할당을 하면 그 메모리 공간을 사용을 하는 것이다.
int a = 10;
int b = 20;
int main()
{
a = b; // a에 b를 "대입"하고 b를 반환하라.
return 0;
}
대입연산자의 '='는 대입하고 반환이다. 그래서
a = b = 3;
이런게 가능
b에 3을 대입하고 b를 반환하라 -> a에 b를 대입을 하고 반환하라.
a += 3;
a = a + 3;
중에 a +=3; 이 효율이 더 좋다? -> ㄴㄴ
어셈블리 뜯어보면된다.
똑같이 동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