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공컴운_번외]파본교환 후기

study_record·2024년 1월 27일
0

혼공컴운

목록 보기
12/17

혼공단시작한지 벌써 4주차
4주차 커리큘럼인 챕터10을 읽으려고 펴보니 책이
뒤쪽도

일부페이지가 찢어져 있는 파본이었다.
단순히 찢어진거면 테이프로 붙여서 봤겠지만 인쇄도 잘못되서 내용 파악이 잘 안되는 상태였다.

일단 구입처에서 파본교환이나 가능한지 알아보니 최대 3개월 이내에 반품신청이 가능하다.

내가 혼공컴운책을 구입한 날짜는 22년 12월!!!

혼공단 11기는 2024년 1월 2일부터 시작!!!!! 파본 발견도 2024년 1월 어느날!!!!

따라서 구입처에서 교환이나 반품불가!!!!

구입처에서 반품이나 교환가능 기간은 이미 한참 지났고
구입기간아 너무 오래되어서 출한사도 교환은 안될것 같았다.
4주자 공부를 위해서 찢어진부분의 내용만 알 수 없을까 하고 한빛출판네트워크에 문의했다. 찢어진부분의 내용을 알고싶다는 요청과 파본사진, 구입내역을 같이 첨부하였다.

다음날 매우 빠르게 출판사에서 답장이 왔고 찢어진부분의 내용을 알려 준다는 답이 아닌 교환 상품을 보내준다는 답을 받았다!!!
저부분 내용만 알 수 있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새책을 보낸준다고 해서 너무 감사했다.

책은 이틀만에 도착했고 4주차 혼공컴운학습도 무사히 끝냈다.

교환여부는 여러가지 조건(구입날짜, 파본 상태등)에 따라서 안될 수도 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