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

수경·2023년 1월 29일
0

QnA board

목록 보기
1/12

코드스테이츠에서 JPA를 공부하면서 추가 프로젝트로 QnA 게시판 프로그램 구현 과제가 생겼다!

사실 과제가 주어진 건 꽤 오래됐는데 과제고 뭐고 Spring 들어가자마자 너무 어려워서 복습하는데 정신 없었다... 사실 복습이 문제가 아니고 매일매일의 학습을 따라갈 수 조차 없었음

미루고 있었는데 추가 스터디에서 게시판을 같이 해보자는 의견이 나와서 운 좋게! 탑승하게 되었다!

ㅎㅁㅎ

QnA 게시판 프로그램

가 보 자 고 🔥

github 👉 QnA board

profile
어쩌다보니 tmi뿐인 블로그😎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