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만든 Dungeon Room과 비슷한 방식으로 룸들을 연결 시켜 줄 Corridor을 만들어보자
별도로 없음
전에 했던 방식과 동일하게 플레이어의 앞에 위치시켜야할 벽을 Front Tilemap으로 옮겨준다.
Box Collider 2D를 아래 사진과 같이 설정해서 플레이어가 복도에 들어갔는지를 인식한다.
모든 타일맵을 선택하고 Tilemap 컴포넌트의 Compress Tilemap Bounds를 수행한다.
저번에 만든 Dungeon Room과 비슷한 방식으로 룸들을 연결 시켜 줄 Corridor을 만들어보자
저번에 만든 Dungeon Room과 비슷한 방식으로 룸들을 연결 시켜 줄 Corridor을 만들어보자
별도로 없음
동일하게 작업
박스 콜라이더 설정
Compress Tilemap Bounds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