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공학습단, 혼공, 혼공머신, 최근접 이웃 알고리즘, 넘파이, 지도학습
넘파이, 사이킷런, k-최근접 이웃, 브로드캐스팅, 표준점수
k-최근접 이웃 회귀
선형회귀, sklearn, LinearRegression, 모델 파라미터
로지스틱 회귀, 이진 분류, 다중 분류, 시그모이드 함수, 소프트맥스 함수
결정 트리예/아니오에 대한 질문을 이어나가면서 정답을 찾아 학습하는 알고리즘. 비교적 예측 과정을 이해하기 쉽고 성능도 뛰어남불순도결정 트리가 최적의 질문을 찾기 위한 기준.정보 이득부모 노드와 자식 노드의 불순도 차이.결정 트리 알고리즘은 정보 이득이 최대화되도록 학
비지도 학습, k-평균 알고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