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28 TID TIL

new_chall·2021년 7월 28일
0

TID

오늘은 보고할 내용 정리와 다른 프로젝트 도움을 드리는 날이었다.
-오전
요청사항 정리, 해결
-오후
신입사원 지원
요청사항 정리, 해결
다른프로젝트지원

쿼리를 못쓰시는줄 몰라서 예상보다 지원이 느렸다.
이렇게 외부일정으로 치고박힐바에 마곡으로 갈까라는 생각이들었다. 지금 내코가 석자인데 ㅋㅋ 내일정체크하니까 답이없드라.. 때로는 이기적인게 이타적이라는 탑라이너 명언을 되새겨야하나?
프로젝트 도와준다니까 왜 정리는 안해? 좀 화나..

오늘은 왜그런지모르겠는데 갑자기 아무것도 하기싫고 힘들어서 2시간정도 놀다가 뻗었다. 누워서 tid라더 쓸려고했는데 자버리고 지하철에서 쓰고있다 ㅋㅋ.
후.. 그래도 많이잤으니까 오늘은 내 일정 소화해야지

TIL
아무것도 못하겠는(머리를 못굴리겠는) 날은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지 고민해보기

profile
데이터 분석가, 태블로 개발자

0개의 댓글